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다신]이다신초기,이다신8주,이다산부 감기, 타이레놀500,타이레놀이알 복용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3:13

    >


    저는 지금 감기에 걸렸습니다. 임신 초기부터 감기 ㅠ 사실 1째 소융이이 편도염이 왔습니다. 이 얘기는 이따가 할게요. 그런데 소윤이가 #감기 걸린 걸 잊고 이유식이 본인 간식을 먹여서 서윤이가 안 먹고 남긴 거 먹다 보니까 본인 입에서 본인 온 거 나도 모르게... 제가 먹었습니다.​ 그래서 교루스토리 감기!!​ ​ 소융이의 증상은 지난 토요일 한개부터 시작되었고 그로부터 4개 전부 sound에 본 인터넷했습니다.사실 저는 몇년 동안 감기를 앓으면서 건강했어요.매년 감기에 걸린 남자 칭구현 전 남편 앞에서도 감기 안 걸리고 버텨왔죠.그런데 #임산부는 조심해야 합니다.작년 이맘때 제가 소윤이가 임신했을 때 심한 감기에 걸렸어요.그것도 남편에게 옮아서... 임산부는 모든 면역이 약해서 감기에 걸리기 쉬워요.그래서 감기 진짜 없어요.​


    왜냐하면약을사용할수없기때문입니다.​


    1. 으슬으슬 춥고 2. 몸에 기운이 없다.3. 목이 따끔거린다(편도 브소리)4. 미열을 동반한 몸에 열이 난다.


    따로 연령 설정은 안 했어요, 36개월 이상하면 빨간 불은 들어오지 않습니다.


    1번째 날 1. 낮 9시, 소아과 상담-->소융이이 소아과에 갔을 때, 물어봤습니다. 아기에게 감기를 옮길 일이 있나요? 의사 왈, 옮길 수 있다. 선생님 A.I예요. 그래서 더 이상 질문을 할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대기도 길고 진료할 수 없다)2. 오전 12시, 인구 보건 복지 산부인과 방문->, 정기 검진의 하나인 것에 한단 감기에 걸린 것 같아요. 이게 더 급해요라고 했지만 의사는 질 초음파를 해서 감기는 걸리지 않는다. 더 큰 병원으로 가라, 본인은 처방할 수 없다.


    >


    3. 오후 6시에 읍의 방문->점점 감기가 심해져서 몸에 열이 오름이 느껴져서 급히 마을 의원의 방문한다.(구, 소아과) 여의사는 열도 재보고 목도 본 후 감기 초기증상입니다. 그 때문에 컴퓨터를 투 닥토우닥타이레노ー루 잘 몰라서 나의 1 큰 산부인과 방문하세요.​ ​ 두번째 날, 친정 어머니가 집에 돌아 아기를 데리고 마음 1. 마을의 규모 있는 산부인과 방문->의사의 얼굴도 안 보고 다른 곳에 닫습니까. 링거를 맞고 가세요.이런 거 내가 왜 왔냐고 sound......어쨌든 수액으로 맞는 sound. 비타민 함유로 좋다고 한다.


    >


    >


    간호사들은 친절했다. 수액을 한참 맞는데 수액이 너무 차가워서 다시 온 간호사에게 이 스토리를 물으니 비타민이 들어 있고 냉장보관수액이라 차갑다고 한다. 그래서 더 늦게 문을 열어준다는... 미리 말했어야 했는데.. 2번 이상 매우 천천히 수액의 건너 편 목소리.​


    1. 병원을 갔다 왔는데 열은 명나라 1에도 떨어지지 않고 귀은 멍멍, 목은 붓고 계속된 기침과 가래 모양.2. 감기 시작된 지 삼 1번째, 세 1동안 미열이 계속되고 이제 태아가 걱정된다.양수의 온도가 탄 양수 내 산소가 적어 태아에게 위 험할 수 잇 소리.3. 많은 블로그를 검색하고 타이레놀 복용은 괜찮다는 것과 그래도 임산부라서 참아라....4. 낮에 약 1을 까서 오후에 약 목소리. (그 동안 남편과 무척 관게 고민한다. 결미모의 선택이군 의사도 추천은 하지만 확신하게 내용은 안될 것 같아.. )​인 1소융가 다니는 소아과 선생님에게 물어봤어요. 임산부인데 타이레놀을 먹었어.타이레놀은 먹어도 되니까 신경쓰지 마세요. 이제야 안도했어요. 남편도 안도한 것 같아요. 제 아이는 무척 아끼고 있어요! 의사에게 이런 말을 들으면 태아에게 짓눌린 제 감정을 씻겨 버릴 것 같았어요.


    둘 다 같은 성분이래요. 나는 집에 타이레놀 500이 있으므로 그것을 먹었습니다. 다른 부분은 타이레놀 500은 몸에 반응이 빨리 자신의 타자의 신고, 4~6시 이후에 측정하고 복용이 가능.타이레놀은 천천히 몸에 침투하여 약효가 길어지고, 8시 이후에 재복욕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 곳에서 자신의 몸이 좋지 않는지 타이레놀 500 먹어도 그 날은 떨어지지 않았습니다.다행한 6가끔 되면 싱니캉 조금 떨어진 것 같아요.그날 하루종일 체온계를 가지고 있었어요.이제 초기에도 괜찮아. 저는 약간 형이 힘들면 드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저는 세 개 한 개 동안 열이 있었기 때문에 태아가 걱정이 되었습니다.


    >


    https://www.tylenol.co.kr/symptoms/womens-care/cold-during-pregnancy


    마침 1년 전 1개월간 이 다산 부가 1개월간 감기를 받고 있습니다. 그 무렵은 남편으로 옮겨가서... 목구멍 sound가 나쁘지 않고 기침을 했어요. 그러니까 처방받은 코를 푸는 시럽 그 약이 아직 남아 있어서, 그래도 먹어 볼까 하고 찾아 봤어요.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2일 43595&cid=5일 000&categoryId=5일 000


    그런데이다 신 초기에서 하나 2주 전까지 복용해서는 안 되며 쥬은아프소고부터는 괜찮아 sound. 당시는 다시 이야기했기에 망정 본인 같습니다. 저는 요즘 두 번 다시 8주 동안이에요. 그냥 안 먹었어요. ​


    최근 1주 1정도 감기에 걸려서 코도 멍멍 귀도, 왕왕 목도 따끔따끔요 그래도 열은 타이레놀 복용 내 1에서 떨어졌어요.그렇게 하루 이틀이면 회복될 것 같아요. 뜨거운 물을 마신다! 작년에 감기에 선물받은 대추+도라지+돌배 내용림이 냉동실에 있어서 그걸 다려 마셨어요.2. 자기 전에 꿀 한 숟갈! 목이 건조하면 잘 때 아프거든요. 그래서 꿀 한 입 먹었어요. 목을 코팅한다는 감정3. 제1 큰 많이 나. 낮에는 하나 0개월의 아기보다 제1먼저 잤어요. 그만큼 컨디션 회복을 위해 틈만 나면 잤어요. 4. 열이 나면 타이레놀 빨리 먹어!!! 5. 모든 민간 요법의 동원, 배+도라지 국 주문, 기둥이라 배송이 불가능하기 ㅠ 6. 뜨거운 국물은 맛있는 음식:땀 없는 사람, 헥메웅, 떡볶이:몸에 혈이 돌감정 받은 것. 두번째입니다. 신두번째감기라서요 #감기기초부터 병원에 다녀서 이번에는 그렇게 오래가지않습니다.덮어쓰기는한데요.첫번째에요.그 후반기에는 정말 한 달 넘게 걸렸어요.그때는 그뎀 힘들고, 새벽에 1어, 울었달까요.그러니까 #감기 기초 증상을 느끼면 바로 병원에 가서 의사와 상담하세요.그리고 밤에 열이 동반되면 편의점에 가서 타이레놀을 사서 열을 내리세요. (나처럼 어리석게 약 먹지 말고 버티지 마세요.)그게 더 위험해요. 할 수 있어요.) 의사와 상차에 가능하면 꼭 상차에 하세요! 높은 열이 계속되는 것도 태아에게 좋지 않아요.마지막으로 반드시, 절대 안정되게 휴식!! 우리는 혼자가 아니에요!!!! 저도 소중하고 태아도 소중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