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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 시대 개막, 관련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5:39

    자율주행차 시대의 시작일), 구글이 마침내 자율주행차 시대를 바르게 열었다고.손님을 태우고 손수 운전하는 택시가 미국에서 세계 최초의 상용 화구문 뭐 대기업 알파벳의 자율 자동차 웨이 모(Waymo)5일(현지 때에)미국 애리조나 주 피닉스에서 상용 자율 주행 차 서비스'웨이도 원(Waymo One)서비스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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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완전 자율 주행, 운전석에 정말 아무도 없는 건가. 차량호출, 승차, 결제, 평가 등 모든 것을 앱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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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만 초기이므로 훈련된 감독관이 운전석에 승차 3) 믿을 수 있겠는가.구글 웨이도 1000만 마쵸쯔 이상(1600만킬로미터)운행 경험,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워싱턴·미시간·조지아 주 매우의 25도시에서 자율 차 시범 서비스를 시행 초기에는 피닉스 시 주변 160킬로 반경에 한정하고 약 400명 제한된 고객에게만 서비스를 제공 4)자율 주행 우리 나라에서도 많이 용크하콤 있지만 자율 주행 차도 수준이 다르다며 자율 주행의 기본 구조, 인지->판단->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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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념은 간단하지만 수준은 천차만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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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 구글 웨이 운전하는 수준 4단계에 거의 많이 도달했다는 의미 5)국내 수준은?현대 자동차 2일 05창조 경제 박람회, 제네시스, 자율 주행 선행 기술 탑재 제네시스 선 보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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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하나 6년 5월 현대 자동차, 실제 도로 이다시의 운행 통과 20하나 6년 6월 현대 모비스의 이다시의 운행 통과 나프지앙의 알름 열심히. 6. 그래도 기사는 많이 본 것 같은데 믹크의 스타트 업 오로라, 인공 지능 컴퓨팅 중견 기업 엔비디아와 제휴하고 202나이의 스마트 시티에서 4단계 수준, 도심형 자율 주행 시스템의 상용화의 목표, 블룸버그가 글로볼 IT온 송 차 회사 2곳의 순위, 현대 자동차 하나 2위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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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위는 구글 웨이 모, 2위는 GM, 3위는 다이다로토우 동배에 대한 경칭 차는 12위 7) 이렇게 자율 차 시장에 투자를 많이 하는 것은 또 돈이 되니까?골드만삭스, 자율주행 택시시장. 2030년 2850억달러 시장(약 320조원 시장)테슬라 1런 마스크 2030년 자동차 운전 불법이 되도록 하는 것이 목표(연간 자동차 운전에 의한 인명 피해, 미국만 21,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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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투자 아이디어.제한,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네이버, 만도, 삼성전자, SK텔레콤 등이 자율주행차 투자 관련주 해외 구글, 엔비디아, DRIV(자율주행/전기차 ETF) 행정부별로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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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견기업별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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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LG화학, 삼성SDI 등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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