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직접 본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8:16

    만나서 반갑습니다, 수련입니다!​ 이 전의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 올린 순간 급상승하고, https://blog.naver.com/w_sxa/22첫 5290최초 0077


    넷플릭스의 영화 목록도 공개합니다 정말 그래서 저는 로맨스/멜로 사랑합니다...♥넷플릭스 자체로 직접 만든 오리지널만 소개하려고 하겠지요! 전체적으로는 솔직하게 스토리를 한다면 또 보고 싶지는 않습니다.자주 킬링타임용, 이거 과인 같네, 저런 생각? 특별히 특별한 건 없었던 것 같아요.그럼 편하게 아래로 보세요.​


    >


    제일 처음 본게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구나! 뉴욕타이더스의 베스트셀러 작품이라고 해서 기대해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요우선 대한민국 요구르트가 나와서 굉장히 기뻤던 기억이 있어서, 그냥 하이틴 영화라고 의견해주셨으면 합니다! 재밌게 봤습니다.


    >


    2번째는 넷플릭스 영화"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입니다.대표님 두분 밑에서 일하는 주인공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인데 :) 뭔가 여성의 독립적인 모습이 좋았고, 그래도 사랑이 담겨있어서 더 좋았던 영화였어요! 별로였어요~ 웃긴 부분이 있었던 기억이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세번째 "키싱부스"입니다! 여주인공이 조금 이하이가수를 닮아서 조금 놀랬어요.남자들은 느끼해서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어쨌든 키싱부스라는 아이디어가 참신하고 불량음식이 내게 이득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서도 먹는 것처럼 이 영화도 내가 이득 볼 게 없는 넷플릭스 영화 중 한 명이었지만 계속 보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또 하나 0대로 돌아갈 수 없으니까 이렇게 만족하는지 감도·인 중상, ㅠㅋㅋㅋㅋ ​ ​


    >


    4번째 Netflix영화"시에라 연애 대작전"입니다!이는 개인적으로 다시 한번 보고 싶습니다.똑똑하지만요즘유행이없고외모콤플렉스가있는시에라,글도잘쓰고문학이뛰어나고인기라서남주하고친해집니다. (문자로!) 우정과 사랑 전체가 과민해지는 스토리이므로 이것은 추천하고 싶은 콘텐츠!


    >


    다섯번째 ~~~ '가끔 로맨스'다! 이 또한 여주가 외모 콤플렉스도 있고, 회사 내에서 업무적으로 자신들에게 무시당하고 인정받지 못하는데 어떤 글을 만나 전혀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 망상을 겪게 되는 것이죠.정말로 거짓없이 영화의 스토리를 보고 있었습니다. 유머러스하고 독특한 전개가 눈에 들어오므로 꼭 봐 주세요!!


    >


    제6편, Netflix영화 오리지널의 "세컨드 액트!유일하게 사랑이 아니라"캐리어, 일"이 테마의 영화 아닌가 싶습니다.마트에서 일하는 여주는 학벌이 낮다는 이유만으로 차별을 받는데, 친국 아들이 위조가력서를 만들어 정이예기 중견기업에 취직하게 됩니다.그렇게 해서 그녀의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는데 여러가지 느낀점이 많은 스토리 였습니다.꼭 봐주세요!


    >


    아 이건 정말 덱무 내 이야기 같기도 하고 공감 200퍼센트에, 모두 보라고 추천할 '샘원 그레이트'요!!!!여주는 8년간 사귄 남자 친구와 헤어지게 되는데, 그러면서 생각해내과거의 장면-친구들과 헤어진 후 하루를 보내지만 아, 뭔가 심리가 이상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김연아가 6년은 이렇게 또... 공감해봅니다마지막 결미가 저는 개인적으로 심리에 들어갔어요흐흐


    >


    마지막으로 일본아이인만큼 넷플릭스영화를 추천드립니다. 당신의 이름은 스탭이 만든 것이라고 하셔서 바로 보셨다고 합니다.'우리의 계절은 '이지만, 총 3명의 주인공이 본인 오프 라이다.옴니버스식이라고 소견하면 될 것 같아요! 일본 특유의 감성이 좋은 영화였지만, <당신의 이름은>을 따라가지 못합니다.


    그외에도 넷플릭스 영화 리스트를 보면, 사실 제가 좋아하는 영화가 많아서 계속 보고 있습니다.오리지날은 조금 가볍게 볼 수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식사를 하면서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를 한자리에 계속 보는 게 아니라 당 1 20분 보고 우치 1하나 0분 보고 이렇게^^.그럼 앞으로도 재미있는 영화와 드라마를 추천해주러 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